FAQ

01 배송사고가 났을 때 책임은 누가 지나요?
01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01 배송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01 상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01 반품 신청 방법과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01 상품 상세페이지에 “반품불가” 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반품이 안되나요?
01 택배사 표준 약관
01 반품 상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01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01 반품시 운송장 번호는 꼭 알아야 하나요?
01 반품 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01 현금 결제 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01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01 현금과 카드로 혼용 결제가 가능한가요?
01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01 카드사 연락처
01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납니다.(승인실패)
01 구매자와 다른 명의의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01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0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01 이름 개명 후 회원정보 수정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0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01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01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아요
01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01 본인인증 방법엔 무엇이 있나요?
01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02-979-7960

평일(월~금)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입금계좌번호 [예금주 : 유해연]

KEB하나은행121-22-02912-1

국민은행299601-01-022291